50편(PSALM 50)
킹제임스
A Psalm of Asaph.
1 The mighty God, [even] the LORD, hath spoken, and called the earth from the rising of the sun unto the going down thereof.
2 Out of Zion, the perfection of beauty, God hath shined.
3 Our God shall come, and shall not keep silence: a fire shall devour before him, and it shall be very tempestuous round about him.
4 He shall call to the heavens from above, and to the earth, that he may judge his people.
5 Gather my saints together unto me; those that have made a covenant with me by sacrifice.
6 And the heavens shall declare his righteousness: for God [is] judge himself. Selah.
7 Hear, O my people, and I will speak; O Israel, and I will testify against thee: I [am] God, [even] thy God.
8 I will not reprove thee for thy sacrifices or thy burnt offerings, [to have been] continually before me.
9 I will take no bullock out of thy house, [nor] he goats out of thy folds.
10 For every beast of the forest [is] mine, [and] the cattle upon a thousand hills.
11 I know all the fowls of the mountains: and the wild beasts of the field [are] mine.
12 If I were hungry, I would not tell thee: for the world [is] mine, and the fulness thereof.
13 Will I eat the flesh of bulls, or drink the blood of goats?
14 Offer unto God thanksgiving; and pay thy vows unto the most High:
15 And call upon me in the day of trouble: I will deliver thee, and thou shalt glorify me.
16 But unto the wicked God saith, What hast thou to do to declare my statutes, or [that] thou shouldest take my covenant in thy mouth?
17 Seeing thou hatest instruction, and castest my words behind thee.
18 When thou sawest a thief, then thou consentedst with him, and hast been partaker with adulterers.
19 Thou givest thy mouth to evil, and thy tongue frameth deceit.
20 Thou sittest [and] speakest against thy brother; thou slanderest thine own mother's son.
21 These [things] hast thou done, and I kept silence; thou thoughtest that I was altogether [such an one] as thyself: [but] I will reprove thee, and set [them] in order before thine eyes.
22 Now consider this, ye that forget God, lest I tear [you] in pieces, and [there be] none to deliver.
23 Whoso offereth praise glorifieth me: and to him that ordereth [his] conversation [aright] will I shew the salvation of God.
개역개정
시50:1 <아삽의 시> 전능하신 이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사 해 돋는 데서부터 지는 데까지 세상을 부르셨도다
시50:2 온전히 아름다운 시온에서 하나님이 빛을 비추셨도다
시50:3 우리 하나님이 오사 잠잠하지 아니하시니 그 앞에는 삼키는 불이 있고 그 사방에는 광풍이 불리로다
시50:4 하나님이 자기의 백성을 판결하시려고 위 하늘과 아래 땅에 선포하여
시50:5 이르시되 나의 성도들을 내 앞에 모으라 그들은 제사로 나와 언약한 이들이니라 하시도다
시50:6 하늘이 그의 공의를 선포하리니 하나님 그는 심판장이심이로다 (셀라)
시50:7 내 백성아 들을지어다 내가 말하리라 이스라엘아 내가 네게 증언하리라 나는 하나님 곧 네 하나님이로다
시50:8 나는 네 제물 때문에 너를 책망하지는 아니하리니 네 번제가 항상 내 앞에 있음이로다
시50:9 내가 네 집에서 수소나 네 우리에서 숫염소를 가져가지 아니하리니
시50:10 이는 삼림의 짐승들과 뭇 산의 가축이 다 내 것이며
시50:11 산의 모든 새들도 내가 아는 것이며 들의 짐승도 내 것임이로다
시50:12 내가 가령 주려도 네게 이르지 아니할 것은 세계와 거기에 충만한 것이 내 것임이로다
시50:13 내가 수소의 고기를 먹으며 염소의 피를 마시겠느냐
시50:14 감사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며 지존하신 이에게 네 서원을 갚으며
시50:15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
시50:16 악인에게는 하나님이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내 율례를 전하며 내 언약을 네 입에 두느냐
시50:17 네가 교훈을 미워하고 내 말을 네 뒤로 던지며
시50:18 도둑을 본즉 그와 연합하고 간음하는 자들과 동료가 되며
시50:19 네 입을 악에게 내어 주고 네 혀로 거짓을 꾸미며
시50:20 앉아서 네 형제를 공박하며 네 어머니의 아들을 비방하는도다
시50:21 네가 이 일을 행하여도 내가 잠잠하였더니 네가 나를 너와 같은 줄로 생각하였도다 그러나 내가 너를 책망하여 네 죄를 네 눈 앞에 낱낱이 드러내리라 하시는도다
시50:22 하나님을 잊어버린 너희여 이제 이를 생각하라 그렇지 아니하면 내가 너희를 찢으리니 건질 자 없으리라
시50:23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
개역한글
Psa 50:1 [아삽의 시] 전능하신 자 하나님 여호와께서 말씀하사 해 돋는 데서부터 지는 데까지 세상을 부르셨도다
Psa 50:2 온전히 아름다운 시온에서 하나님이 빛을 발하셨도다
Psa 50:3 우리 하나님이 임하사 잠잠치 아니하시니 그 앞에는 불이 삼키고 그 사방에는 광풍이 불리로다
Psa 50:4 하나님이 그 백성을 판단하시려고 윗 하늘과 아래 땅에 반포하여
Psa 50:5 이르시되 나의 성도를 너의 앞에 모으라 곧 제사로 나와 언약한 자니라 하시도다
Psa 50:6 하늘이 그 공의를 선포하리니 하나님 그는 심판장이심이로다(셀라)
Psa 50:7 내 백성아 들을지어다 내가 말하리라 이스라엘아 내가 네게 증거하리라 나는 하나님 곧 네 하나님이로다
Psa 50:8 내가 너의 제물을 인하여는 너를 책망치 아니하리니 네 번제가 항상 내 앞에 있음이로다
Psa 50:9 내가 네 집에서 수소나 네 우리에서 수염소를 취치 아니하리니
Psa 50:10 이는 삼림의 짐승들과 천산의 생축이 다 내 것이며
Psa 50:11 산의 새들도 나의 아는 것이며 들의 짐승도 내 것임이로다
Psa 50:12 내가 가령 주려도 네게 이르지 않을 것은 세계와 거기 충만한 것이 내 것임이로다
Psa 50:13 내가 수소의 고기를 먹으며 염소의 피를 마시겠느냐
Psa 50:14 감사로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며 지극히 높으신 자에게 네 서원을 갚으며
Psa 50:15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
Psa 50:16 악인에게는 하나님이 이르시되 네가 어찌 내 율례를 전하며 내 언약을 네 입에 두느냐
Psa 50:17 네가 교훈을 미워하고 내 말을 네 뒤로 던지며
Psa 50:18 도적을 본즉 연합하고 간음하는 자와 동류가 되며
Psa 50:19 네 입을 악에게 주고 네 혀로 궤사를 지으며
Psa 50:20 앉아서 네 형제를 공박하며 네 어미의 아들을 비방하는도다
Psa 50:21 네가 이 일을 행하여도 내가 잠잠하였더니 네가 나를 너와 같은 줄로 생각하였도다 그러나 내가 너를 책망하여 네 죄를 네 목전에 차례로 베풀리라 하시는도다
Psa 50:22 하나님을 잊어버린 너희여 이제 이를 생각하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찢으리니 건질 자 없으리라
Psa 50:23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
현대인의 성경
시50:1 (아삽의 시) 전능하신 하나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고 해 돋는 데서부터 해 지는 곳까지 온 세상을 부르셨다.
시50:2 더할 수 없이 아름다운 시온에서 하나님이 빛을 비추시는구나.
시50:3 우리 하나님이 오실 때 잠잠하지 않을 것이니 그 앞에는 맹렬한 불이 있고 그 주변에는 사나운 폭풍이 있으리라.
시50:4 하나님이 자기 백성을 심판하시려고 하늘과 땅을 불러
시50:5 나의 신실한 백성을 내 앞에 불러모아라. 그들은 제사로 나와 계약을 맺은 자들이다 하신다.
시50:6 하늘이 하나님의 의를 선포하니 그가 친히 재판장이 되심이라.
시50:7 "내 백성아, 들어라. 내가 말하리라. 이스라엘아, 내가 너에 대하여 증거하겠다. 나는 하나님, 곧 너의 하나님이다.”
시50:8 내가 너의 재물에 대해서는 너를 책망하지 않을 것이니 네가 항상 불로 태워 바치는 번제를 나에게 드리고 있기 때문이다.
시50:9 나는 네 외양간의 수소나 네 우리의 수염소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.
시50:10 숲속에 있는 모든 동물이 다 내 것이고 목장의 가축이 다 내 것이며
시50:11 산의 새들도 다 내 것이고 들에 있는 모든 짐승이 다 내 것이다.
시50:12 내가 굶주려도 너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니 온 세계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다 내 것임이라.
시50:13 내가 수소의 고기를 먹으며 염소의 피를 마시겠느냐?
시50:14 내가 참으로 너에게 원하는 것은 진정한 감사와 서약을 지키는 일이다.
시50:15 너는 환난날에 나에게 부르짖어라. 내가 너를 구할 것이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라.
시50:16 그러나 악인에게는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신다. '네가 어째서 내 율법을 말하며 내 계약을 운운하느냐?
시50:17 네가 내 훈계를 거절하고 내 말을 무시하며
시50:18 도둑을 보면 그를 돕고 간음하는 자들과 함께 어울리는구나.
시50:19 네가 언제나 악을 말하고 거짓으로 남을 속이며
시50:20 항상 너의 친형제를 헐뜯고 비난하는구나.
시50:21 네가 이런 일을 행하여도 내가 침묵을 지켰더니 네가 나를 너와 같은 자로 생각하였다. 그러나 이제 내가 너를 책망하고 네 죄를 하나하나 드러내리라.
시50:22 "나를 잊어버린 사람들아, 이제 이 일을 생각하라.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갈기갈기 찢을 것이니 구할 자 없으리라.”
시50:23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자기 행실을 바르게 하는 자에게 내가 구원의 길을 보이리라.
쉬운 성경
Psa 50:1 <하나님이 원하시는 진정한 예배-아삽의 시> 전능하신 하나님, 여호와께서 해뜨는 데부터 해지는 곳을 향해 말씀하시고 온 세상을 향해 부르십니다.
Psa 50:2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시온으로부터 하나님께서 빛을 비추십니다.
Psa 50:3 우리 하나님이 오실 때에 가만히 계시지 않을 것입니다. 불길이 하나님 앞에서 타오르고 사나운 바람이 하나님을 둘러쌀 것입니다.
Psa 50:4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심판하시는 것을 보이시려 하늘과 땅을 부르십니다.
Psa 50:5 “희생 제사를 통해 나와 언약을 맺은 자들아, 내게 바쳐진 자들아, 다 함께 내게 모여라.”
Psa 50:6 그러자 하늘들이 하나님의 의로우심을 선포합니다. 그것은 하나님 자신이 재판관이시기 때문입니다. (셀라)
Psa 50:7 “내 백성아, 들어라. 내가 말하련다. 이스라엘이여, 내가 네 잘못에 대해, 증언할 것이다. 나는 하나님, 곧 너의 하나님이다.
Psa 50:8 나는 네가 드리는 제사를 탓하지 않는다. 네가 언제나 내게 태워 바치는 번제를 꾸짖지 않는다.
Psa 50:9 나는 네 외양간의 소나 네 우리 속에 있는 염소를 바라지 않는다.
Psa 50:10 그것은 숲에 있는 온갖 동물이 다 나의 것이며, 언덕 위에 있는 수많은 소가 다 나의 것이기 때문이다.
Psa 50:11 나는 산 위에 있는 모든 새들을 알고 있다. 들판에 살아 있는 것들이 다 나의 것이다.
Psa 50:12 내가 배고프다 할지라도, 너희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. 땅과 그 위에 있는 모든 것이 다 나의 것이기 때문이다.
Psa 50:13 내가 소의 고기를 먹더냐? 내가 염소의 피를 마시더냐?
Psa 50:14 하나님께 감사하는 제사를 드려라. 가장 높으신 분께 네가 서약한 것을 갚아라.
Psa 50:15 그리고 어려울 때에 내게 부르짖어라. 내가 너를 건지겠고, 그러면 네가 나를 높일 것이다.”
Psa 50:16 그러나 하나님께서 못된 사람들에게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. “너희가 무슨 권리로 나의 율법을 읽느냐? 너희가 무슨 권리로 내 언약에 대해 말하느냐?
Psa 50:17 너희는 나의 가르침을 미워하고, 내가 하는 말에 등을 돌린다.
Psa 50:18 도둑을 보면 그와 함께 어울리고, 간음하는 자들 편에 선다.
Psa 50:19 입으로 나쁜 말을 하며 너희 혀는 거짓말을 꾸며 댄다.
Psa 50:20 너희 형제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헐뜯고 다니고, 너희와 한 핏줄인 사람에 대해서도 비난하고 다닌다.
Psa 50:21 너희가 이러한 일을 할 때에도 나는 잠잠히 있었다. 아마 너희는 나를 너희와 똑같이 생각했을 것이다. 그러나 이제 내가 너희를 꾸짖으며 너희의 죄를 하나하나 드러낼 것이다.”
Psa 50:22 “하나님을 잊어 버린 너희들아, 이것을 기억하여라.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 몸을 찢을 것이니, 아무도 너를 구원할 수 없을 것이다.
Psa 50:23 감사의 제사를 드리는 사람이 나를 높이고 길을 예비하는 자이니 내가 그들에게 하나님의 구원을 보여 줄 것이다.”
표준새번역
시50:1 전능하신 분, 주 하나님께서 말씀하시어, 해가 돋는 데서부터 해 지는 데까지, 온 세상을 불러모으셨다.
시50:2 더없이 아름다운 시온으로부터 하나님께서 눈부시게 나타나신다.
시50:3 우리 하나님은 오실 때에, 조용조용 오시지 않고, 삼키는 불길을 앞세우시고, 사방에서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면서 오신다.
시50:4 당신의 백성을 심판하시려고, 위로 하늘을 보시고, 아래로 땅을 보시고서
시50:5 "나를 믿는 성도들을 나에게로 불러모아라. 희생제물로 나와 언약을 세운 사람들을 나에게로 불러모아라" 하고 이르셨다.
시50:6 하늘이 그의 공의를 선포함은, 하나님, 그분만이 재판장이시기 때문이다. (셀라)
시50:7 "내 백성아, 들어라. 내가 말한다. 이스라엘아, 내가 너를 두고 증언하겠다. 나는 하나님, 너희의 하나님이다.
시50:8 나는 너희가 바친 제물을 두고 너희를 탓하지는 않는다. 너희는 한 번도 거르지 않고 나에게 늘 제물을 바쳤다.
시50:9 나는 너희의 집에서 수소를 가져 가지 않는다. 너희의 우리에서 숫염소를 가져 가지도 않는다.
시50:10 숲 속의 뭇 짐승이 다 나의 것이요, 수많은 산짐승이 모두 나의 것이 아니더냐?
시50:11 산에 있는 저 모든 새도 내가 다 알고 있고, 들에 있는 저 모든 생물도 다 내 품 안에 있다.
시50:12 내가 배고프다고 한들, 너희에게 달라고 하겠느냐? 온누리와 거기 가득한 것이 모두 나의 것이 아니더냐?
시50:13 내가 수소의 고기를 먹으며, 숫염소의 피를 마시겠느냐?
시50:14 너희가 하나님에게 가져 올 참 제사는 감사하는 마음이요, 너희가 '가장 높으신 분'에게 가져 올 참 서원제는 너희가 맹세한 것을 지키는 바로 그것이다.
시50:15 그러므로 재난의 날에 나를 불러라. 내가 너를 구하여 줄 것이요, 너는 나에게 영광을 돌리게 될 것이다."
시50:16 하나님께서 악인들에게 말씀하신다. "너희는 어찌하여 감히 내 법규를 전파하며, 내 언약을 감히 너의 입에 담느냐?
시50:17 너희는 내 교훈을 역겨워하고, 나의 말을 귓전으로 흘리고 말았다.
시50:18 도둑을 만나면 곧 그와 친구가 되고, 간음하는 자를 만나면 곧 그와 한 통속이 되었다.
시50:19 입으로 악을 꾸며내고, 혀로는 거짓을 자아올렸다.
시50:20 동기간의 허물을 들추어내고 한 어머니에게서 태어난 동기들을 비방하였다.
시50:21 이 모든 일을 너희가 저질렀어도 내가 잠잠했더니, 너희는 틀림없이, '내가' 너희와 같은 줄로 잘못 생각했구나. 이제 나는 너희를 호되게 꾸짖고, 너희의 눈 앞에 너희의 죄상을 낱낱이 밝혀 보이겠다.
시50:22 하나님을 잊은 자들아, 이 모든 것을 깨달아라. 그렇지 않으면, 내가 너희를 찢어도 구하여 줄 자가 없을까 두렵구나.
시50:23 감사하는 마음을 제물로 바치는 사람이 나에게 영광을 돌리는 사람이니, 올바른 길을 걷는 사람에게, 내가 나의 구원을 보여 주겠다."
현대어 성경
Psa 50:1 [진실한 예배; 아삽의 노래] 하나님께서,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다. 해 뜨는 곳에서 해 지는 곳까지 온 세상을 부르신다.
Psa 50:2 더할 수없이 아름다운 시온에서 하나님 환하게 빛을 비추신다.
Psa 50:3 우리 하나님 거둥하신다. 잠잠히 오시지 않고 활활 타오르는 불 앞세우고 미친 듯 불어 대는 바람 몰고 오신다.
Psa 50:4 주님의 백성 심판하시는 것 보이시려 위로 하늘에 이르시고 아래로 땅에 이르시되
Psa 50:5 “나의 성도, 제사로 나와 언약을 맺은 이들을 내 앞에 불러모아라”
Psa 50:6 하늘이 주님의 정의로우심을 선포하리니 하나님은 곧 재판관이심이라. (셀라)
Psa 50:7 백성아, 내 말을 들어라. 이스라엘아, 나 말하리라. 내가 너희를 시험해 보리라. 나는 하나님, 너희 하나님이라.
Psa 50:8 너희가 바치는 희생제물 때문에 날마다 내게 바치는 번제물 때문에 너희를 야단치려는 게 아니다.
Psa 50:9 나는 너희 집에서 기르는 수소를 가져가지도 않으며 너희 가축 우리에서 숫염소를 가져가지도 않겠다.
Psa 50:10 저 숲에서 뛰놀고 있는 짐승과 저 산중에서 살아가는 수많은 짐승들이 모두 다 내 것이 아니냐?
Psa 50:11 저 모든 들새가 다 내 것이요 저 들판에서 살아 움직이는 것들이 다 내 것이 아니냐?
Psa 50:12 나 비록 배고플 때에도 너희에게 구하지 않은 것은 온 세상과 그 안에서 살고 있는 모든 것들이 다 내 것인 까닭이라.
Psa 50:13 내가 언제 쇠고기를 먹더냐? 내가 언제 숫염소 피를 마시기나 하더냐?
Psa 50:14 고마운 마음으로 나 하나님께 감사제물을 바치고 지극히 높은 이인 나에게 너희가 서원한 것을 갚아라.
Psa 50:15 불행이 닥치거든 나를 부르거라. 나 너희를 건지리라. 하여 너희는 내게 영광을 돌릴 수 있으리라.”
Psa 50:16 못된 짓만 일삼는 것들에게 하나님 이르신다. “너희가 어찌 내 명령을 전하며 내 계약에 대하여 말하느냐?
Psa 50:17 내가 이렇게 저렇게 하라 이를 때는 그렇게도 듣기 싫어하며 내가 이르는 말은 아예 들을 생각조차하지 않던 너희가 아니냐?
Psa 50:18 도둑을 보면 한 패가 되어 휩쓸려 다니고 간음하는 자들과 한동아리가 되어 어울리며
Psa 50:19 입으로는 나쁜 말하기 바쁘고 혀로는 남 해치는 일 꾸미기에 정신 없고
Psa 50:20 않으면 하는 짓이 피붙이나 헐뜯고 한핏줄 욕하는 일에 정신 없던 너희가 아니냐?
Psa 50:21 이렇게 못된 짓을 하여도 나 아무 말하지 않았다. 그랬더니 나 역시 너희와 같은 줄 아는구나. 나 이제 너희를 책망하리라. 너희가 어떤 짓을 저질렀는지 나 일일이 조목조목 설명하리라.
Psa 50:22 하나님인 나를 잊어버린 것들아. 이제 이 말을 유념해 두어라. 내가 너희를 마구 찢어 버릴 것이나 누구 하나 너희를 건져낼 자 없으리라.
Psa 50:23 내게 감사제사 바치는 이는 나를 영광스럽게 하는 이이니 올바른 길 따라가는 그에게 하나님인 나의 구원이 어떤 것인지 보여주리라.”
우리말성경
Psa 50:1 전능하신 하나님, 바로 여호와께서 말씀하셔서 해 뜨는 데부터 해 지는 데까지 세상을 부르셨다.
Psa 50:2 완벽한 아름다움 그 자체인 시온에서 하나님께서 눈부시게 빛을 내셨다.
Psa 50:3 우리 하나님께서 잠잠히 오시지 않으실 것이다. 그분 앞에서 삼키는 불이 주위에 폭풍을 일으킬 것이다.
Psa 50:4 그분이 위로는 하늘을 부르시고 아래로는 땅을 부르시니 그 백성들을 심판하시려는 것이다.
Psa 50:5 “제사로써 나와 언약을 맺은 내 성도들을 내게로 모아 오너라.”
Psa 50:6 하늘이 그 의를 선포할 것이다. 하나님께서 친히 심판자가 되시기 때문이다. (셀라)
Psa 50:7 “오 내 백성들아, 들으라. 내가 말한다. 오 이스라엘아, 내가 너에 대해 할 말이 있다. 나는 하나님이다. 바로 네 하나님이다.
Psa 50:8 내가 네 희생제로 너를 책망하지 않을 것이니 너는 계속해서 내 앞에 번제를 드렸다.
Psa 50:9 나는 네 외양간의 황소도, 네 우리의 염소도 가져갈 생각이 없다.
Psa 50:10 숲 속의 동물이 다 내 것이며 수천의 산에 널려 있는 소들도 다 내 것이 아니냐!
Psa 50:11 내가 산에 있는 새들을 다 알고 있고 들에 있는 동물들도 다 내 것이다.
Psa 50:12 내가 혹 굶주려도 네게 말하지는 않을 것이다. 세상이 내 것이고 그 안의 모든 것이 내 것이니 말이다.
Psa 50:13 내가 황소 고기를 먹겠느냐? 아니면 염소 피를 마시겠느냐?
Psa 50:14 하나님께 감사의 제사를 드리고 지극히 높으신 분께 네 서원을 이뤄라.
Psa 50:15 고통받을 때 나를 불러라. 내가 너를 건지겠고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할 것이다.”
Psa 50:16 그러나 악인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. “네가 무슨 권리로 내 법을 말하고 내 언약을 네 입에 담느냐?
Psa 50:17 너는 가르침을 싫어해 내 말을 등 뒤로 던져 버리고
Psa 50:18 도둑을 보면 동조하고 간음하는 사람들과 어울리며
Psa 50:19 입은 악에게 내주고 혀로는 속임수를 일삼으며
Psa 50:20 네 형제를 비난하고 네 어머니의 아들을 비방하는구나.
Psa 50:21 네가 이런 짓들을 해도 내가 입 다물고 있었더니 나를 너와 같다고 생각했느냐? 그러나 이제 내가 너를 질책하고 네 눈앞에 네 죄를 차근차근 밝혀 보이겠다.
Psa 50:22 너희 하나님을 잊은 사람들아, 이것을 잘 생각해 보라.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산산조각 내도 구할 사람이 없을 것이다.
Psa 50:23 감사의 제사를 드리는 사람은 내게 영광 돌리는 것이니 길을 곧게 닦는 사람에게는 내가 내 구원을 보여 주겠다.”
인용
'고전 > 성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성경, 시편 - 52편 (0) | 2022.02.08 |
---|---|
성경, 시편 - 51편 (0) | 2022.02.08 |
성경, 시편 - 49편 (0) | 2022.02.08 |
성경, 시편 - 48편 (0) | 2022.02.08 |
성경, 시편 - 47편 (0) | 2022.02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