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13. 다음은 교사가 실시한 형성 평가의 문항과 학생 답안이다. 2009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한문과 교육과정에 의거하여 <보기>의 예시와 같이 ㉡, ㉢의 답안에 대한 피드백 내용을 서술하시오. [5점]
◦형성 평가: 밑줄 친 ㉠, ㉡, ㉢에 사용된 허사를 찾아 품사명과 기능을 쓰고 문장을 해석하시오. (가) 孟子曰 ㉠子誠齊人也 知管仲晏子而已矣 -『孟子』 「公孫丑」 (나) 季氏旅於泰山 子謂冉有曰 ㉡女弗能救與 對曰 不能 子曰嗚呼 曾謂泰山不如林放乎 -『論語』 「八佾」 (다) 曾西艴然不悅曰 ㉢爾何曾比予於管仲 管仲得君 如彼其專也 行乎國政 如彼其久也 功烈 如彼其卑也 爾何曾比予於是 -『孟子』 「公孫丑」 ◦학생 답안
|
<보 기> 피드백 내용
|
인용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
'기출문제 > 고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한문임용 기출 - 16년 A형 1번(맹자) (0) | 2021.11.10 |
---|---|
한문임용 기출 - 15년 A형 14번(논어) (0) | 2021.11.10 |
한문임용 기출 - 15년 A형 6번(맹자) (0) | 2021.11.10 |
한문임용 기출 - 15년 A형 4번(논어, 맹자) (0) | 2021.11.10 |
한문임용 기출 - 14년 B형 2번(논어) (0) | 2021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