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4. 다음은 2015 개정 고등학교 한문Ⅰ교육과정에 의거하여 한시와 관련된 수업 후 배부한 수행평가 활동지를 학생이 작성한 것이다. <작성 방법>에 따라 서술하시오. [4점]
| <한시 학습 활동지> | |||||||||||||||||
배운 한시 | 梅子黃初熟 荷花紅漸多 杖藜時步屧 詩興定如何 *屧 : 나막신 | |||||||||||||||||
활동 내용 | ◦ 한시 형식 알기
◦㉠ 시상 전개 표현하기 (※ 시구의 내용 표현을 위주로 할 것)
◦ 감상 더하기
|
<작성 방법> ◦ 수행평가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성취기준을 제시할 것. ◦ 밑줄 친 ㉠에 적용된 교수․학습 방법을 쓸 것. ◦ ‘한시 형식 알기’와 ‘감상 더하기’에서 학생 답안의 오류를 각각 1가지씩 찾아 수정할 것. |
인용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
'기출문제 > 교육과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한문임용 기출 - 21년 A형 5번 (0) | 2021.11.24 |
---|---|
한문임용 기출 - 21년 A형 1번(呂氏春秋 史記) (0) | 2021.11.24 |
한문임용 기출 - 20년 B형 3번(芝峯類說) (0) | 2021.11.20 |
한문임용 기출 - 20년 B형 1번( 安重根傳) (0) | 2021.11.20 |
한문임용 기출 - 20년 A형 7번(論語) (0) | 2021.11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