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. 문장부이(文章部二)
시(詩)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시의 표현법과 정신 | | |
| | |
| | |
| | |
헛된 작가 명성에 대해 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시 짓는 두 분류의 사람 | | |
| | |
| | |
| | |
시를 평론하긴 쉽지만 짓긴 어렵다 | | |
명예를 따라 시짓기의 위험함 | | |
| | |
호음과 용재의 차이 | | |
당풍의 유행이 시작되다 | | |
| |
시법(詩法)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
시평(詩評)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급제시와 위험을 무릅쓴 시를 평가하다 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볼 품 없지만 유명해진 정호음의 제영시 | 정사룡 - 遊楓嶽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 |
| |
인용
'문집 > 지봉유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지봉유설 - 문장부사 목차 (0) | 2022.06.07 |
---|---|
지봉유설 - 문장부삼 목차 (0) | 2022.06.07 |
지봉유설 - 문장부일 목차 (0) | 2022.06.07 |
지봉유설 - 문자부 목차 (0) | 2022.06.07 |
지봉유설 - 경서부삼 목차 (0) | 2022.06.07 |